그러나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때 손님이 호스트의 술을 마시겠다는 상황이 생긴다면, 그때의 대응에 대해서는 먼저 분명히 생각해 두어야만 한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 법규를 충분히 숙지하고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초에 이들에겐 손님을 선택할 권리가 없다. 즉 손님이 자신의 마음에 들든 안 들든 무조건 웃는 얼굴로 기분 좋게 모셔드려야만 한다. 그렇다고 모실 준비만 돼 있으면 되느냐 하면 천만의 말씀.
호빠 선수로서 스트레스 관리와 긍정적인 마인드셋 유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낮설거나 저렴한 자신의 가치를 낮추지 말고,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가짐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소주라면 물 와인이라면 포도주스, 브랜디라면 우롱차처럼 술을 비슷해보이는 음료로 바꿔치기 하는 방법이 있다. 호빠 대부분의 호스트바는 기본적으로 실내가 어둡고, 시각적인 능력으로 술을 정확히 분별하기 쉬운 환경이 아니기에 의외로 들키는 일은 없다.
호빠 선수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상대방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배려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광고문의
일본에는 보이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첫인상이 중요하므로 깔끔한 모습과 잘 어울리는 옷차림으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같은 업계 사람이라 말이 잘 통하기도 하고 또 남자들 때문에 쌓인 스트레스이니 같은 남자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듯하다.
호빠 선수는 친절하고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손님층과 시스템이 신규라 진상 적고 쇼없고 술은 능력껏 잘하면 안마십니다 ㅎㅎ
Comments on “이러한 호스트바와 호빠에서는 직원을 구인하거나, 직원으로 일할 수 있는 구직자들이 많이 찾아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